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부동산 관련 동향

최악의 아파트 공급 부족 사태가 다가온다.

by 꿈파란 2023. 12. 31.
반응형

화산폭발과 지진으로 아파트공급 부족사태가 다가오고 있다. 최근 중국, 아이슬랜드  지역에는 화산 폭발과 지진이 많이 나타나고 있다 . 백두산의 화산폭발이  곧 일어날 것이란 것은  전문 학자들이 다 인정하고있으며  전조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런 자연재난은 순식간에 일어난다. 손쓸틈이 없다.  화산 뿐만 아니라 추가령 지진 단층대에서 지진이 일어난다면 그야말로 순식간에 지옥으로 바뀔 것이다. 서울을 관통하고 있는 지진대가 바로 추가령 단층대이다.

▣  원 인

추가령 단층
추가령 단층

태양흑점활동은 지구 온난화에 영향을 끼친다. 19C 지구 온난화가 시작되었을때 환경단체 등은 환경변화 원인을 19C 산업혁명에 따른 공장가동 등에 원인을 잡았으나 실제로는 태양흑점과 지구 자전축 변화로 왔다고 보면 될 것이다.
지구 자전축 변화로 남극과 북극은 기온변화를 겪게 된다. 즉 북극은 더욱 얼게 될 것이고 남극은 얼음이 녹게 된다.  지금 환경론자들은 주장하고 있는 해수면 상승은 실제로는 1cm미만 정도로 아주 미미하다. 왜냐하면은 북극에서는 더 얼고 있는 반면 남극에서는 얼음이 더 녹고 있고 때문에 결론은 해수면이 변화는 거의 없다는 것이다. 이는 미국 나사의 연구에도 발표된 내용이다.
한편 지구의 자전축이 변화되는 것은 지구 자체내의 지진으로 인한 단층의 변화 등이 원인이다.  환태평양에는 지구 최고의 지진대가 있다. 바로 불의고리이다 . 불의고리 지진대에서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국가는 바로 일본이다 .

불의고리

일본은 화산폭발 , 지진으로 인하여 훗가이도와 후지산을 중심으로 한 지역들이 바다에 잠길 확률이 높다. 백두산이 폭발하게 되면 북한은 자연스럽게 국가가 사라진다. 따라서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북한, 일본 등을 합병하여 대한민국은 새로운 국가로 재 탄생할 확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우리나라 지진대
우리나라 지진대

우리나라 지진대를 보면 대부분 남쪽에 형성되어 있다. 그림에서 ①②③④번은 이제까지 4번의 큰 지진이 있었다. 지진은 한번 일어난 곳에서는 잘 일어나지 않는다.  그렇다면 다음에 지진이 일어날 지역은 지금까지 한번도 일어나지 않은 추가령 단층대에서 일어날 확룰이 매우 높다. 추가령 단층은 보령, 안양, 서울, 연천,  원산으로 이어져 있다. 무엇보다도 서울을 관통하고 있다. 만약 이 단층대에서 지진이 일어난다면 서울의 많은 아파트, 건물 등이 직접적인 피해를 보게  될 것이다. 뿐만아니라 많은 인구가 실종되거나 사망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참고로  추가령 단층이 지나고 있는 서울지역은 도봉구, 노원구, 청담동, 송파구, 과천 으로 이어져 있다.

▣  마무리

잦은 지진, 화산폭발 등으로 향후 아파트 부족은 심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물론 이 가정이 빠르고 과장적이라고 볼 수도 있다. 하지만 지진과 화산폭발은 언제 일어날지 예측불가이다. 당장 내일, 백두산 화산폭발이 일어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 왜냐하면 백두산 화산폭발은 계속 전조현상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추가령 단층대에 있는 서울 아파트 등은 지진에 대한 대비를 해야 할 것이다. 자연재해는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으로 폭발력이 크기 때문이다. 

반응형

댓글